Sales Bot 일반 [문의답변] 일괄 처리 기능 추가 안내

세일즈봇 사용자 여러분, 안녕하세요?


일반문의를 한화면에 모아서 답변할 수 있는 문의답변 탭을 추가하였습니다.


기존 타 프로그램인 경우 여러 PC를 옮겨다니면서 처리해야 했지만

스마트포스트 세일즈봇에서는

포스팅>문의답변 메뉴에서 여러채널에서 접수된 일반문의를 한 화면에 모아서 보여드리고

개별질문에 대한 답변을 1:1로 한번에 답변해 둘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
< 참고화면 >



참고로 이기능은 세일즈봇 사용자에게만 노출됩니다.


SNS판매자 여러분들의 사업번창을 위해서

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스마트포스트 개발 운영진 일동




작성일